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쁜 인테리어 휴지통 (feat.핑크덕후)
    여니취향 추천 2020. 7. 24. 17:51

    오늘은 핑덕의 핑크 휴지통 리뷰입니다 :) ㅎㅎ

     

    15년정도 쓰다가 휴지통을 버렸는데, 새로 살거면 예쁜걸 쓰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인테리어 휴지통 찾아보다가 마음에 드는게 있어서 고민 끝에 구매했어요! 아래 쇼핑몰에서 구매했고, 가격8L 3,800원 / 12L 7,300원이에요.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나네요.. 전 8L로 구매했는데, 크기가 딱 적당해서 방에 두기 좋을 것 같아요. 8L는 아이방, 안방, 서재방, 12L는 거실에 두기 괜찮을 것 같아요. 오픈형이라 부엌에 두실거라면 비추합니당..!

     

    쇼핑몰 상세페이지랑 후기 사진 몇 개는 보면 분홍색이 좀 진한게 촌스러워보여요. 후기마다 연분홍이었다가 진분홍이었다가.. 분홍색이 사진에 따라 색이 진짜 너무 달라보여가지고 몇 일을 고민했는데, 다행히도 마음에 드는 색이었어요! ㅠㅠ 제 사진에서 보이는 색이랑 유사한데, 이것도 화면마다 다르게 보일 수 있으니 대략 느낌을 말해보면 밀키한 핑크색이에요. 우윳빛깔..? 그렇다고 흐린 핑크는 아니고 색상은 또렷해요!

     

     

    이렇게 포장이 잘 돼서 왔어요. 뽁뽁이랑 비닐에 싸여서 옵니당. 그리고 어제시켜서 오늘 받았다는 사실.. 3시 이전에 시키면 당일 발송해준다네요'-' 휴지통 없이 이미 몇 달을 살긴했지만..ㅋㅋㅋ 빨리 받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8L 휴지통

    안쪽 휴지통 본체랑 겉면 덮개, 두개로 분리되어있구요. 최대 장점! 내용물이 보이지 않게 디자인돼있어서 깔끔해보여요:) 통 두개는 서로 고정이 되는 것 같진 않고 덮개만 들면 쑥 빠져요~ 근데 어차피 빼서 쓰레기봉투 빼내야하니까 잘 열리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본체는 어두운색, 겉면은 핑크색인데 아마 더러운게 묻을 수 있어서 안쪽은 어두운 색으로 디자인한게 아닌가 싶네요! 덮개 덮었을 때 안쪽이 어두워보여서 겉면 색상이 더 예뻐보이는 것 같기도 하구요 :) 여러모로 디테일이 있는 제품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쓰레기봉투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던데, 저는 집에 비닐봉투를 모아두고 쓰레기봉투로 쓰기 때문에 구매하지 않았어요. 요번엔 배송올 때 휴지통에 씌워져있던 봉투로 했어요ㅎㅎㅎㅎ

     

    이렇게 덮으면 돼요! 공간이 널널해서 봉투 얇은거 아니어도 덮개가 잘 덮여지더라고요!

     

    요정도 공간으로 널널하고, 아래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요즘 미니멀하면서 물건 살 때 진짜 신중하게 고르거든요.. 한 번 사면 오래 쓸 수 있는걸로 사려고 많이 고민하고 사요. 후기 다 찾아보고 몇 일 고민하고.. 찾아볼 때  아랫면이 궁금했는데 어디에도 사진이 없었어서 제가 남겨봅니당..ㅋㅋㅋ 이런 원리로 되는거에요.

     

     

    짜잔- 휴지통 배치! 길이를 재고 산건 아닌데, 원래 휴지통 두던 곳에도 딱 맞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요즘 책상에서 주로 생활하기 때문에 책상 근처로 배치했습니다! (원래 두던 곳에 두는게 더 예뻐보여서 살짝 고민되네요)

     

    핑크색 휴지통이 방에 포인트가 돼줘서 너무 예뻐요>.< 인테리어는 제가 관여를 안했어서 핑덕이지만 주로 소지품들(핸드폰, 이어폰, 옷.. 등등)만 핑크였는데, 이제 인테리어도 핑크로 하나둘 채워나가려고요!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