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돈내산] 범퍼 투명 젤리 케이스 추천 (전기종有)
    여니취향 추천 2020. 7. 18. 12:00

    안녕하세요, 여니에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범퍼 젤리케이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번에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좋아서 이번에 재구매한 케이스에요.

    예쁜 케이스들은 가격도 비싼데 너무 금방금방 질렸고, 그러다보니까 심플한게 점점 끌리더라고요. (제 폰 원래 색상이 예뻐서 투명이 가장 예쁜 것 같기도 했구요) 그래서 투명케이스를 쓰기 시작했는데, 싸고 얇은 케이스라그런지 충격에서 보호가 잘 안되는 것 같았어요.

     

    찾아보니까 투명 범퍼케이스가 있길래 샀는데, 튼튼하게 보호가 잘 되더라고요! 투명 젤리 범퍼케이스는 파는 곳이 많긴한데 후기를 보면 구멍이 잘 안맞는다던가, 버튼 누르는 부분이 뻑뻑하다던가, 너무 얇다던가하는 문제가 있는 곳이 많았어요. 요건 제가 꼼꼼하게 후기 읽어가면서 발품판 케이스라 찐으로 추천드립니당..!!

     

     

    범퍼 투명젤리케이스 구성품

    구성은 투명 범퍼케이스(1+1) + 키티 이어폰 마개 (증정품) 이렇게구요.

    기종은 아이폰, 갤럭시, LG 다양하게 있어요! 제 폰은 갤럭시 S7이라 약간 유물인데... 있어요 ㅋㅋㅋㅋ 아마 왠만한건 다 있는 것 같아요.

     

    가격은 4,500원인데, 1+1이니까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아용. 일반 투명케이스보다는 가격이 좀 있어서 비싸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제가 여기저기 사이트 다 찾아봤는데 제가 산 곳이 비교적 저렴한 편이었어요. 투명케이스는 가격부담이 덜해서 때 좀 탔다싶으면 버리면 돼서 좋은 것 같아요. 투명케이스 쓰다보면 엄청 누래지던데 아마 디자인 케이스들도 때는 타는데 잘 안보이는거겠죠...ㅋㅋㅋㅋ 

     

    증정품은.. 귀엽긴한데 딱히 요즘 폰에는 쓸 일이 없죠...? 심지어 이어폰 꽂는 곳이 하단에 있어서 끼우면 거꾸로 돼서 저에게는 무쓸모네요 ㅠ.ㅠ

     

     

    범퍼 투명젤리케이스 착용샷 (전/후면)

    핸드폰이 베이비 핑크색이라 투명케이스 끼운게 확실히 깔끔하고 예쁘네요:) 그냥 인터파크에서 산거라 판매업체 이름은 모르겠지만, 투명케이스 치고 싼티도 안나고 좋아요!

     

    전면, 후면 구멍 다 잘 맞아요. 후면은 안쪽에 미세하게 점 모양으로 무늬?가 있어서 케이스가 핸드폰에 들러붙지 않아요. 미세한 차이인데 저는 그런 디테일한 물건들이 좋더라구요.

     

     

    범퍼 투명젤리케이스 착용샷 (측면)

    좌측 볼륨버튼, 오른쪽 전원버튼도 잘 맞고, 뻑뻑함 없이 부드럽게 잘 눌려요!

    보통 투명케이스들 단점이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버튼 부분 뻑뻑한 것들이 많았거든요. 저번에 동생이 투명케이스 엄청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 사겠냐고 물었을 때 전 품질이 좀 걱정돼서 안산다고 했는데, 최근에 받아서 써보더니 역시나 버튼 부분이 뻑뻑하다고 하더라고요.

     

    버튼 누르는 거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

     

     

    하단에 이어폰, 충전단자, 스피커 부분도 다 잘 맞구요. 너무 타이트하면 안들어가는 케이블이 있어서 충전단자 부분 크기가 여유있어서 좋아요.

     

     

    범퍼케이스라서 모서리 범퍼도 잘 되어있어요. 모서리 튀어나온 부분이 꽉 차있는게 아니고 안쪽이 비어져있어서 충격을 잘 흡수해요. 제 폰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예쁜 케이스들은 모서리 보호가 안되는 경우가 많아서, 떨어트렸다하면 다 박살이 나거든요. (저번에 하단 모서리 깨먹어서 액정갈았는데 또 깨먹은건 안비밀..) 범퍼케이스는 아무리 떨어트려도 액정이 깨지지 않습니당.. 모서리가 다 범퍼로 돌출되어있어서 모서리로 떨어트리던, 전면으로 떨어트리던 충격이 잘 흡수돼서 폰 자주 떨어트리는데도 괜찮았어요ㅎㅎ

     

     

    마지막으로 후면 카메라 부분! 여기도 범퍼로 돌출되어 있어서 아주 잘 보호됩니다 :)

     

    투명젤리케이스 찾는데, 내가 폰을 잘 떨어트려서 범퍼기능이 필요하다! 하면 무조건 제가 산걸로 추천드려요! 저는 가격이 오르지 않는 한은 계속 여기꺼 쓸 것 같아요. 이번에도 재구매했고, 다음에도 재구매할 의사 있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이번에는 재구매 한 김에 리뷰하려고 깔끔한 상태로 찍었는데, 저는 원래 DIY 케이스로 꾸며서 써요! 저번에는 디자인 예쁜 폰스트랩을 붙이기도 했고, 집에 스티커가 많아서 스티커로 꾸민적도 있고.. 지금도 어떻게 꾸밀지 아이디어가 가득해요ㅎㅎ

     

    사실 이번에도 폰스트랩으로 꾸며보려고 저번에 리뷰했던 삐삐뿡 폰스트랩도 다른 디자인으로 재구매했거든요! 이번에 리뉴얼됐다고 하더라고요. 붙였다 뗐다도 할 수 있고 간단한 손세척도 가능하다고 해서 기대중이에요!! 다음엔 삐삐뿡 폰스트랩 리뷰 가져올게요>.< 오늘도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 내돈내산 솔직 리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