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스타마켓 <네코빈티지> 후기 (키작녀 원피스/OOTD)
    여니취향 추천 2020. 7. 15. 16:52

    안녕하세요, 여니에요:)

    오늘은 확실한 취향리뷰! 제가 좋아하는 무드가 가득 담긴 네코빈티지를 소개하려고해요.

    네코빈티지는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알게됐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감성들의 옷이 가득하더라고요!

     

    네코빈티지는 운영하시는 분이 맘에 드는 옷을 하나씩 가져오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빨리 솔드아웃되거나, 배송비를 아낄겸 장바구니에 담아뒀다가 사지는 못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원하는 옷을 놓치면 아쉽긴 하지만, 뭔가 이게 묘미인 것 같기도해요ㅎㅎ 희소성 있는 느낌!

     

    근데 또 경쟁이 치열해서 피곤할 정도는 아니에요. 복불복이긴 한데, 제가 엄청 맘에 드는 옷들도, 아무래도 개인의 취향이 다 다르다보니까 오랫동안 안나가는 옷도 있었어요! 팔로워가 더 늘어나면 점점 사기 힘들어질지도 모르겠지만 말이에요.

     

    저는 한 2~3월 쯤에 고민하다가 마음에 드는 여름 옷을 사뒀는데, 얼마 전에 개시했거든요:)

    네코빈티지는 구매 과정에서 판매자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시스템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옷 소재도 너무 좋고 예뻐서 저랑 비슷한 취향을 가진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후기 가져왔습니다!!

     

     

    네코빈티지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아이디 @neko_vintage

    소녀소녀한 옷들, 빈티지한 옷들이 많아요:) 상품마다 가격과 디테일이 적혀있는데, 판매 완료된 제품이랑 섞여있으니까 편하게 보려면 인스타그램 소개글에 있는 #네코구매가능 누르고 "최근게시물"에서 봐주면 편해요!

     

    전 구매하지 않아도 종종 아이쇼핑을 합니당'-' 제 취향이고 예쁜 옷들이 많은데 다 가질 순 없으니까 보는걸로 대리만족... 다음엔 무슨 상품이 올라올까 두근두근 설레기도 해요 ㅎㅎㅎ

     

     

     

    네코빈티지 공지

    옷들은 일주일에 두 번 월, 목요일에 업뎃돼요.

    5만원 이상이면 무배고, 후기 쓰면 포인트 적립도 해주고 있어서 인스타마켓이긴 하지만 일반 쇼핑몰들이랑 운영체계는 비슷한 것 같아요. 제가 인스타마켓 구매는 네코빈티지 말고는 해본적이 없어서, 다른 곳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제 생각엔 가격도 적당한 것 같아요. 가끔씩 할인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사진들이 빛에 따라 색감이 다르게 보일 수 있다고 하는데, 상세컷이 대체로 실제 색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빈티지 옷인 만큼 세탁을 꼼꼼히 해서 보내주시는 것 같은데, 처음 받았을 때 향이 너무 좋아서 진짜 기분 좋았어요. 정성껏 세탁해서 보내주셨구나, 많이 신경쓰셨구나 하는 느낌.

     

     

     

    네코빈티지 여름원피스 착용사진

    제가 구매한 옷은 소공녀 원피스였나..?! 그랬는데, 디자인 디테일도 너무 예쁘고, 원단도 너무 좋았어요! 이정도 가격에 일반 쇼핑몰에서 구매한 옷들은 다 그냥 그래서 별로 기대안했는데... 이 원피스는 원단이 진짜 보들보들했어요>.<

     

     

     

    네코빈티지 여름원피스 착용사진

    치마도 흐물흐물해서 편했답니당! 한여름엔 살짝 더울 수 있을 거 같아요.

     

     

     

    네코빈티지 여름원피스 착용사진

    오랜만에 취향저격인 옷을 만나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ㅎㅎ

    판매자 분이 말투도 둥글하시고,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쇼핑이었구요 ㅠ.ㅠ 한 번은 제가 스토리 작성하시는 게 너무 예뻐가지고 뭐 사용하시는지 물어봤는데(ㅎㅎ) 엄청 자세히 알려주셔서 진짜 감사했어요!! 헤헤

    재구매의사 완전 있어요♥

     

     

    아, 그리고 아무래도 인스타그램 상품컷에는 착용샷이 없기 때문에 사이즈를 예측하기가 좀 어려울 수도 있는데, 그런 부분은 디엠으로 문의하면 될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키가 작은 편이라 고민했었는데, 딱 무릎까지 오는 길이였어요.

    총길이 90.5cm로 표기되어있었는데 이제 구매하려고 볼때마다 요 기준으로 참고해서 보고 있어요 ㅎㅎ

    참고로 제 키는 154cm, 몸무게는 45kg 입니다!!

     

     

    키치한 패션, 러블리한 패션, 빈티지한 패션 좋아하시는 분들은 네코빈티지 강추입니다!!

     

    네코빈티지 인스타그램 링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