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꽃 정기구독으로 꽃배송 받기, 리퓨 Leafew
    여니취향 추천 2020. 7. 14. 19:38

    리퓨 꽃정기구독 과꽃

    안녕하세요, 여니입니다!

     

    저는 요즘에 꽃 가꾸는 취미에 푹 빠졌어요! <심플하게 산다>라는 책을 읽고 꽃을 가꾸는 삶을 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찾다보니까 꽃 정기구독이라는게 있더라구요! 최근에 구독 문화가 유행하는건 알았는데 꽃도 구독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정기구독 해보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사이트마다 정기구독 혜택이 조금씩 달랐어요. 화병을 주는 곳도 있고, 할인이나 사이즈업그레이드, 12개월 구독시 +1회 해주는 곳도 있었구요.

    저는 리퓨가 가격대비 괜찮고, 구독 꽃도 너무 예뻐서 구독해보기로 했어요 :)

     

    제가 리퓨에서 진짜 맘에 들었던 구독 꽃이 썸네일 사진에 있는 "과꽃"이었어요. 사실은 구독기간이 지나버려서 신청이 안됐는데, 너무너무 받아보고 싶어서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드렸더니 흔쾌히 해주겠다고 하셔서 너무 감사했어요:D

    아, 그리고 구독 꽃은 사이즈별로 꽃의 양과 가격이 달라요. 저는 가장 작은 M사이즈로 구독을 신청했습니다.! 참고하셔서 포스팅 봐주세요!

     

     

     

    1. 배송 및 포장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2주마다 지정요일에 꽃이 배송돼요 :)

    흔들리지 않게 상자에 안전하게 포장되어오고, 꽃 줄기 끝에 물먹은 스펀지를 고정시켜둬서 싱싱하게 받아볼 수 있었어요. 상자를 열면 관리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서 꽃 손질할 때 편해요!

     

    꽃이 시들면 어쩌지, 배송이 언제오려나 많이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배송이 오기전에 택배사에서 도착 예상시간을 문자로 알려주기 때문에 바로 받아서 꽃병에 꽂아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리퓨 꽃정기구독 과꽃

    첫번째 구독꽃은 과꽃이었어요!

    이렇게 포장되어서 오기 때문에, 구독날에 약속이 잡히면 친구에게 선물로 줘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리퓨 꽃정기구독 과꽃

    예쁨예쁨.. 보라색 꽃이 과꽃인데, 진짜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게 그렇게 갖고 싶었답니다..ㅎㅎㅎ

     

     

     

    리퓨 꽃정기구독

    두번째 꽃 부터는.. 제가 관심있는 꽃을 구독한게 아니기 때문에 이름을 잘 모르겠어요! 궁금하시면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찾아보시면 돼요. 저는 어떤 꽃인지보다는,, 그냥 예쁘면 되기 때문에 찾아보지는 않았어요ㅎㅎ;;

     

     

     

    리퓨 꽃정기구독

    요 아이는 약간 상태가 좋지는 않았어요. 당일 배송해주시기는 하지만 종종 상태가 안좋은 꽃이 오는건 어쩔 수 없나보더라고요. 요거는 리퓨가 아닌 다른 곳 리뷰를 봐도 똑같았어요. 그래도 리퓨는 그런 경우가 덜한 편인 것 같아요!!

    많이 안좋은 건 아니었고 그냥 애들이 살짝 힘이 없어보여서 마음이 아팠어요.ㅠㅠ 이럴 땐 화병에 꽃을 때 얼음을 좀 넣어주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이틀 지나고서 꽃잎부터 시들어버린 아이 ㅠㅠ 어쩌면 이번 꽃의 종이 좀 약한걸 수도 있겠어요.

    요부분은 좀 아쉬웠지만, 이번 구독 꽃도 파란 꽃과의 조화가 너무 예뻤답니다 :)

     

     

     

    2. 구성품

    리퓨 꽃 정기구독 구성품 (화병/꽃병받침대/수명연장제)

    - 꽃병 : 첫 구독시에 준다고 해요. 한 번만 구독해도 무조건 준다고 해서 이 부분 때문에 리퓨로 결정한 것도 있었어요. 집에 마땅한 화병이 없으면 화병 주는 곳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화병을 따로 구매해야하는 곳도 있거든요!

     

    - 꽃병받침대 : 꽃은 시원한 물을 좋아한다고, 배송받고 힘이 없어보이면 얼음을 몇개 넣어주면 좋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물을 갈 때마다 얼음을 넣어주는 편인데, 얼음이 녹으면서 꽃병에 물방울이 맺혀서 줄줄 흐르거든요. 그 때 꽃병받침이 물을 다 흡수해줘서 꼭 필요한 것 같아요. 유용합니다:)

     

    - 플라워푸드(꽃 수명연장제) : 플라워푸드랑 나머지 구성품들(엽서, 리플렛 등)은 매 배송마다 보내줬어요. 플라워푸드를 넣어주면 확실히 꽃이 잘 시들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물을 계속 갈아줘야하기 때문에 추가로 구입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리퓨에서도 낱개로 팔기는 하는데, 차라리 이렇게 좀 용량이 큰 플라워푸드를 한 번 사서 계속 사용하는 것도 가격대비 괜찮을 것 같아요~

     

     

     

    3. 꽃병에 꽃아주기

    거실이랑 방 두 곳 다 꽃을 놓고 싶어서 두개로 나누어 꽂았어요. :) 요 화병은 제가 기존에 갖고 있던 디퓨저병..ㅋㅋㅋ 이에요. 

     

     

    확실히 풍성한게 예쁘죠? ㅎㅎ

    다만 화병 입구가 넓은 것에 비해서 M사이즈는 꽃의 양이 적기 때문에 잘못 꽃으면 꽃이 이리저리 돌아다니거나 힘없이 고개를 숙여요.. 그점 고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두번째 꽃은 쨍하고 화려하진 않았지만, 소박하고 은은한 느낌이 들어 편안했어요:)

     

     

     

    세번째 꽃은 장미가 왔어요! 진한 분홍색 장미와 다양한 꽃과 잎들이 어우러진게 너무 예뻐서 보자마자 감탄사를 내뱉었어요... (제가 핑크 덕후라ㅋㅋㅋ) 첫번째 과꽃처럼 받아보고 싶어서 구독을 시작한 꽃이 아니어도, 2주마다 어떤 꽃이 올까 궁금해하면서 선물받듯이 받아보는 것도 꽤 즐거웠어요:) 

     

     

     

    일단 기본적으로 리퓨가 꽃 배합을 잘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개인의 취향이겠지만 저는 그랬어요.

    받을 때마다 맘에 들었고, 지금 포스팅 작성하려고 리퓨 들어가봤는데 최근 꽃들도 다 취향 저격이네요..

     

     

     

    4. 관리 방법

    포장을 뜯고 스펀지랑 고무줄을 제거해줘요. 꽃병 둘레가 너무 커서 꽃이 돌아다니겠다 싶으면 고무줄은 제거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처음 막 받았을 땐 줄기 사선으로 자를 필요도 없다고 하니까 그냥 바로 화병에 꽃아주시면 되는데요, 물에 닿을 것 같은 잎들만 살짝 쳐내주시면 될거같아요.

     

     

     

    첫 배송 때 두개로 나누어 꽃아준 사진:)

    초간단하죠...

    꽃에 관심은 있는데 어떻게 사고 어떻게 관리해야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리퓨에서 구독 한 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어떻게 관리해야할지 저도 하나도 모르고 시작했는데, 정기구독하면서 다 알려주고 하니까 지금은 척척척 하는 중입니다.

     

    꽃은 대략 1주일 정도 가는 것 같아요. 꽃 가꾸기 좋아하는 분한테도 여쭤봤더니 일주일 정도가 최대인 것 같더라구요. 원한다면 1주일에 한 번 받을 수 있는 사이트도 있었던 것 같은데, 저는 비용도 부담되고 해서 2주가 딱인 것 같아요 ㅎㅎ 1주일은 꽃 가꾸고, 남은 1주일은 다음 꽃 받을 때까지 저도 좀 쉬어주고요.

     

    꽃을 가꾼다는 게 생각보다 더 좋더라구요. 살아있는 꽃을 만질 때마다 저도 같이 살아있는 기분이 들어요. 당연한 말이지만, 뭔가 생명이 주는 기운이 있는 것 같다고할까요..! 물을 갈아주고, 줄기를 정리해주는 과정이 조금 번거로울 수도 있지만 저는 뭔가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었어요. 꽃 정기구독 완전 추천합니다!! ㅎㅎ

     

     

    꽃 오는날_리퓨

     

    www.leafew.com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일부 내용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점 알려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