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샤로수길 맛집] 와인창고잡, 캐쥬얼한 와인바 추천
    맛있는거 냠냠 2020. 7. 1. 17:51

     

    안녕하세요 여니에요:) 오늘은 샤로수길 와인맛집 '와인창고잡' 리뷰에요!

     

    사실 이번 리뷰는 사진이 별로 없어요..ㅎㅎ 그냥 와인먹고 싶어서 별기대없이 찾아갔다가 생각보다 분위기랑 맛이 괜찮아서 사진도 급하게 막 찍고 ㅋㅋㅋㅋ 그랬답니당... 그래도 평소처럼 리뷰 알차게 쓸테니 잘 봐주세요!

     

    총평 & 재방문의사만 보고 싶으면 맨 하단만 보시면 돼요:)

     


     

    1. 메뉴 및 가격

     

    에피타이저 메뉴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메뉴판)

    에피타이저도 갱장히 다양하구요! 그냥 가볍게 치즈플레이트(15,000원)나 크림치즈크래커(7,000원) 드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저도 사실은 와인바에서 밥먹으면 너무 비쌀 것 같아서, 밥은 따로 먹고 2차로 올까 고민했었거든요 '-'

    그렇게 하셔도 가벼운 안주들이 많아서 괜찮을 것 같았어요 ㅎㅎ

     

     

     

    디너 메뉴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메뉴판)

    저녁 메뉴가 꽤 저렴하고, 양도 괜찮았어요! 솔직히 파스타 저정도 가격이면..ㅋㅋㅋ 전 이런 번화가에서는 나쁘지 않은 가격인 것 같아요. 저희는 두명이서 청양 오일파스타(12,000원) + 마르게리따 피자(12,000원)를 시켰어요.

     

     

     

    디너 이벤트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메뉴판)

    메뉴를 제대로 안찾아보고 가서 몰랐는데, 디너 구성이 꽤 괜찮더라구요!

    저희가 간게 6시 반쯤이었는데, 7시 이전에 시키면 하우스 와인도 2천원에 제공받을 수 있고, 바틀로 와인을 주문하면 에피타이저 플래터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어요.

     

    저도 그렇지만 친구가 정말 ㅋㅋㅋ 와인과 친하지 않은 친구라서, "캄포 오보코이 모스카토 스파클링"(1병 22,000원) 이라는 달달한 와인 한 병을 시켰어요! 설명이 자세히 써있으니까 보고 고르시면 실패하진 않으실거같아요. 저도 와알못이라 자세히 추천드리긴 어려울 것 같네요...ㅋㅋㅋ ㅠㅠ 근데 다른테이블 보니까 저희가 먹은거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아무래도 가볍게 먹기 좋은 와인인 듯 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TIP

    제가 메뉴판을 제대로 안봐서,, 나중에 직원분께 혹시 저희 바틀시켰는데 에피타이저 플레터는 안나오는거냐고 물어봤더니, 오른쪽에 있는 건 할인 상품이라 따로 플레터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잘 보면 밑에 보틀가격, 세트가격 따로 적혀있는데 제가 [와인+플래터 이름] 적혀있는 것만 보고 이벤트로 주는 건 줄 착각했어요 ㅋㅋㅋㅋ 헷갈리시는 분들(...) 없겠지만 혹시나 해서 적어봅니다..

     

     

     

    와인 메뉴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메뉴판)

    와인종류가 이것 말고도 뒤에 더 많은데, 불필요할 것 같아서 생략하겠습니다 ㅎㅎㅎ...

     


     

    2. 주문한 메뉴

     

    와인이 제일 먼저 나왔고, 요렇게 얼음물에 담겨나와서 끝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친구한테 ㅋㅋㅋㅋㅋ "빨간 수건은 냉기 나가지 말라고 덮어두는 건가?" 했더니, "음.. 꺼낼 때 닦는게 아닐까..ㅎㅎ"라고 해서 민망쓰.. 녜.. 물기 닦으실 때 쓰시면 돼요..

     

     

    저희가 시킨 캄포 오보코이 모스카토 스파클링 (못외우겠어..)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와인에 따른 사진.. 얼마 안들어있죠? 와인 사진도 흔들리고.. 사실 배가 좀 고픈 상태였던지라 사진을 정성껏 찍을 여력이 없었어요..

     

    어쨌든! 달달하니 맛있어서 와인 거의 안마셔본 친구도 잘 마시더라구요 ㅎㅎ 둘이서 한 병이면 충분한 것 같은데.. 전 친구가 다 마셔버려서 좀 모자랐네요..ㅎㅎㅎ

     

     

     

    청양 오일 파스타. 살짝 매콤한데 그렇게 매운 느낌의 파스타는 아니었구요, 양도 괜찮고 맛있었어요 :) 제가 파스타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지만, 맛이 꽤 괜찮아서 파스타로 두개를 시킬걸 후회를... 옆에 있는 버섯이랑 마늘, 고추 곁들여먹으면 더 최고에요..! 솔직히 이거 먹고 다음에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일파스타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마르게리따 피자. 오일파스타를 시켰는데 고르곤졸라는 좀 느끼할 것 같아서 마르게리따를 시켰어요. 마르게리따 자체는 맛있었는데 루꼴라 잎인가..? 저 옆에 있는 풀 먹고 너무 써가지고 인상이 절로 찌푸려졌어요.. 그래도 저는 초록잎 뜯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맛을 해치지 않기위해 피자따로 잎 따로 먹었어요 ㅋㅋㅋ 친구는 요리된 토마토 안좋아한다고 토마토랑 이파리 다 치우고 먹더라고요..'-' 근데 뭐 그건 걷어내면 되는거라..! 피자 자체는 괜찮았어요.

    파스타는 식사 느낌이고, 피자는 뭔가 안주 느낌이라 (저만 그런가요..?) 와인 안주로 잘 먹었어요.

     


     

    3. 위치 및 운영시간

     

    - 평일(일~목요일) 17:00 - 02:00

    - 주말(금,토요일) 17:00 - 03:00

     

     

    서울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샤로수길이 낙성대 쪽까지 길이 길어서 멀리있는 가게들도 있던데,

    와인창고잡은 초입에 있어서 좋았어요!

     

     

     

    TIP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제가 사실은 이날 날씨가 좋길래 사진보고 테라스에 앉으려고 간것도 있었거든요, 음.. 그런데 외부 환경이 그렇게 좋진 않았어요! 차도가 가까워서 차도 지나다니고, 주변 뷰 자체가 예쁘지가 않아서 저는 그냥 내부에 앉는걸 택했어요 :) 내부가 분위기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당.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 총평

    : 가성비가 좋고, 맛도 괜찮고, 캐쥬얼한 분위기도 좋았어요. 와인을 가볍게 즐기고 싶다면 추천해요:)

     

    ★ 재방문의사

    : 샤로수길 올 일이 있고 와인이 땡긴다면 갈 것 같은데, 여길 가려고 샤로수길로 굳이 오진 않을 정도?! 인 것 같습니당

     

    ★ 샤로수길 기타 맛집 추천

    제가 샤로수길에서 일부러 찾아가서 먹고 싶은 곳은 "박명주브라더"라는 퓨전 닭볶음탕 집이에요..! 와인창고잡 포스팅에서 뜬금 다른 가게 추천 ㅋㅋㅋㅋㅋㅋ 암튼 거기는 퓨전이다보니까 양념이 특색이 있어서 다시 가고싶거든요. 그런 맛이 딱 거기밖에 없을 것 같아서. 여기 진짜 재방문의사 200%인데 다음에 또 가게되면 리뷰 남겨볼게요:)

     

     

     

     

    - 내돈내산 솔직 리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