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케추천] 가성비 좋은 '오제키 스모900 팩' (feat.이마트에브리데이)
    맛있는거 냠냠/자취러의 혼술시리즈 2022. 9. 3. 17:00

    오제끼 스모 900 팩

    안녕하세요 여니입니다! 오늘도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구매한 오제키 스모900 팩 리뷰를 가져왔어요! 제가 운동끝나고 항상 이마트에브리데이 할인상품이 없나 구경하고 오거든요..ㅎㅎ 그럼 리뷰 시작할게요~

     

    - 가격 : 9,300원

    - 용량 : 900ml

    - 도수 : 13.5%

    - 주종 : 사케 (청주)

    - 국가(지역) : 일본

    - 구매처 :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에브리데이 일본 사케

    이마트에브리데이 구경하는데 스모900 사케가 눈에 띄었어요. 용량이 900ml인데 가격이 꽤 괜찮더라고요! 옆에 있던 도깨비팩이랑 고민돼서 (조금 더 비쌌던거같아요. 9,900원이었나?) 사진을 찍어두고 폭풍검색 시작..!

    둘 다 먹어볼 것 같긴한데 저의 첫번째 선택은 스모900 사케였어요. 도깨비팩은 조금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오제키 스모900 사케 팩 앞면

    집에 와서 바로 게시! 우유뚜껑같이 되어있어서 안에 뚜껑을 열면 씰이 하나 더 있어요. 그래서 먹고나서 보관해두기가 편하다고 하네요 :) 아무래도 혼술이니까 한번에 다 먹기가 어려워서 보관하기 좋았어요. 저는 실온 보관했고, 그래도 오픈하면 가급적 빨리 먹는게 좋다는거 같아요.

     

    오제키 스모900 사케 팩 설명

    먹기 가장 좋은 적정 온도가 실온정도래요! 그래서 저도 실온에 보관한거랍니다 :) 그런데 실온에 보관해서 그런지 끝맛에 약간 텁텁한 맛이 느껴졌어요. 다음엔 시원하게도 해서 먹어보는걸로..

    그리고 사케를 따듯하게도 먹어보고 싶은데 열탕을 해야해서.. 저는 본가가 아니라 쉐어하우스이기 때문에 포기했어요. 다음에 여유가 난다면 따듯하게도 먹어보고 싶어요.

     

    오제끼 스모900 사케 팩

    요렇게 분위기 잡고 전자책 보면서 마셨더니 혼자 반팩은 마신거같아요. 아무래도 사케가 청주이다보니까 목넘김이 좋아서 막 기분좋게 먹게되더라구요..ㅎㅎ 과음했다는 걸 다음 날 알았다는.. 재구매 할지는 아직 모르겠고, 다른 사케들을 많이 먹어보고 더 비교해보려구요. 개인적으로는 스모900 보다는 반슈니시키 마일드 컵이 맛이 더 깔끔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다른 사케들 먹어보고 다시 먹어볼 의향 있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