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케추천] 혼술하기 좋은 '반슈니시키 마일드 컵' (feat.이마트에브리데이)
    맛있는거 냠냠/자취러의 혼술시리즈 2022. 8. 29. 18:00

    반슈니시키 마일드 컵 180ml

    안녕하세요 여니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ㅎㅎ

    실업급여 때 부터 포스팅을 올렸던 것 같은데, 제가 재취업에 성공하고 부터 여러모로 바빠져서 블로그에 신경을 못썼어요. 이제부터 다시 신경써 다양한 정보들 올려보려 하니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오늘은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난! 반슈니시키 사케 먹어본 후기 올립니당 :)

     

    - 가격 : 2,780원

    - 용량 : 180ml

    - 도수 : 13.5%

    - 주종 : 사케 (청주)

    - 국가(지역) : 일본

    - 구매처 :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 24에 진열되어 있는 반슈니시키 마일드 컵

    제가 이전에는 운동/식단 하느라구 혼술을 정말 많이 참았는데, 이제 격주로 1회라도 음악+술+조명을 셋팅해두고 글을 쓰는 저를 위한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그래서 사실 처음엔 와인을 사러 갔었는데 반슈니시키 마일드 컵이 있더라구요!!

     

    반슈니시키 마일드 컵 180ml

    이거 예전에 이자카야에서 먹어보고 반했던 술이거든요.. 맛도 깔끔하지만 일단 패키지가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한컵 짜리!

    다시 만나게 돼서 너무 반가운 마음에 바로 집어왔어요ㅎㅎ

     

    반슈니시키 마일드 컵 180ml 뚜껑

    뚜껑은 이렇게 생겼어요! 손잡이를 잡고 뜯으면 되는데, 어렵지 않게 잘 뜯겨요!

     

    반슈니시키 마일드 컵 180ml 오픈한 모습

    용량이 180ml 이라서 술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좀 적은 양이지만.. 그래서 과음을 방지(?)할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아, 그리고 검색해보니까 반슈니시키도 팩으로 된 큰 용량이 있더라고요!

    마트에서는 못봤지만 있다면 꼭 사먹을 것 같은.. 애정하는 사케!

     

    반슈니시키 마일드 컵 180ml

    맑고 투명한 반슈니시키 사케의 모습..

    진짜 뭐 텁텁하거나 이런거 하나 없이 완전 맑고 깔끔한 맛이나요!

    살짝 감칠맛 나는게 있는데 그게 묘하게 진짜 매력적인 술이에요.

     

    안주는 그래도 건강 생각해서 견과류를 먹었더니 썩 궁합이 좋지는 않았어요ㅎㅎ

    다음엔 회나 오코노미야키 등이랑 먹어보고 싶어요.

     

    종종 혼술할 때 사먹게 될 것 같은 반슈니시키 사케 :)

    앞으로 혼술 시리즈들이 이어질 것 같은데,

    제가 주로 가는 이마트에브리데이, 노브랜드 등에서 저렴한 술들을 자주 데려올거 같아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앞으로의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