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일선물] 스톤헨지 달(DAL) 컬렉션 목걸이(로즈골드) / 2030 여자친구 선물 추천
    여니취향 추천 2024. 1. 4. 16:17

    안녕하세요, 여니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백화점 브랜드 목걸이를 갖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심플하고 깔끔한 착장이 유행이다 보니, 요새는 귀걸이 착용보다는 목걸이 착용을 자주 하게 되더라구요. 반지는 정말 너-무 귀찮아하는 편이라 활용도가 높은 목걸이를 선물 받게 되었습니다 :)

    출처: 스톤헨지 공식 스토어

    제가 선택한 목걸이는 '스톤헨지 달(DAL) 14K 목걸이 로즈골드' 입니다.

    현재 뉴진스가 모델이라서, 하니가 착용하고 화보 촬영을 했더라구요 :)

    모델에서 보여지듯 약간 고급지지만 영(young)한 느낌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제 이미지가 성숙한 것보다는 어려 보이는 느낌이 강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스톤헨지랑 디디에두보 목걸이 중에 고민을 하다가, 최종적으로 제일 끌렸던 스톤헨지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결정한 이유는 뒤에서 설명드릴게요.

     

    1. 목걸이 선택 기준

    선물받은 스토크 꽃과 스톤헨지 목걸이

    1) 데일리로 할 수 있는 작고 심플한 디자인
    2) 변색되지 않는 금 목걸이 (착용하고 샤워 가능)
    3) 로즈골드 색상

     

    지금까지는 제가 좋아하는 앤니즈에서 구입한 '원하는 문구를 각인한 하트모양 목걸이'를 착용했었어요. 6만원 정도 했었는데, 제 기억으로는 이것도 3~4년 전에 생일선물로 받았던 것 같아요. 사용하다 보니 스크래치와 변색이 심해서 관리가 까다로웠는데, 제가 또 관리를 열심히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냥 빈티지 느낌으로 착용을 해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와 남자친구 모두 괜찮은 목걸이를 생일선물로 받고 싶다&주고 싶다고 생각하게 됐고, 같이 두어 번 정도 목걸이를 보러 갔어요. 강남 신세계 백화점, 평촌 롯데백화점에서 봤고, 구매는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했어요 :)

    데이트 동선 겹치는 곳으로.. 집 가까운 곳으로 가다 보니 세 군데나 거치게 되었습니다😅

     


    2. 스톤헨지 선물 포장

    스톤헨지 목걸이 선물 포장

    스톤헨지의 하늘색 쇼핑백 안에 목걸이 케이스가 들어있어요 :)
    제가 모르고.. 언박싱한다고 저 리본을 풀었는데 저건 데코예요..ㅎ
    그냥 이 모양 그대로 보석함 열듯 상자를 열면 됩니다..
     

     

    3. 목걸이 디자인 & 선택 이유

    스토크 꽃다발과 스톤헨지 달(DAL) 컬렉션 목걸이

    영롱한 목걸이! 보증서와 함께 들어있었어요. 케이스가 심플해서 목걸이를 보관하기 편리해요.

    저는 봄 웜 라이트 타입이고, 골드/핑크/화이트 중 제가 선택한 색상은 로즈골드입니다.

     

    출처: 스톤헨지 공식 스토어

    예쁜 달 모양이 2개 겹쳐있는 디자인이에다가, 왼쪽에 포인트 주얼리가 하나 달려있습니다.

    제가 요런 디테일한 포인트들을 좋아해서 사실 여기에 꽂혔답니다... 희희...

     

    스톤헨지 달 목걸이와 비슷했던 '디디에두보 미스 두 더블 디 골드 목걸이'를 고민했던 이유도 목걸이 잠금장치 쪽에 주얼리 포인트가 달려있었기 때문이었는데요.. (아래 사진)

    출처: 디디에두보 공식 홈페이지

     

    디디에두보 목걸이를 포기한 이유는 1)디디에두보의 D모양 목걸이를 갖고 싶을 정도로 위상 높은 브랜드는 아니라고 생각했기에 디자인에 대한 매력을 못 느꼈고, 2)잠금장치 쪽에 있는 주얼리 포인트가 눈에 너무 안 보이는 위치에 있다는 것이었어요.

     

     

    4. 목걸이 가격

    백화점에서는 40만원 대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스톤헨지 판매 온라인 페이지를 보니 30만원 후반대에 판매되고 있네요.

     

    [N도착보장] [하니's Pick] 스톤헨지 DAL 14K 목걸이 T2037 : 스톤헨지 공식 브랜드스토어

    [스톤헨지 공식 브랜드스토어] 스톤헨지 공식 브랜드 스토어

    brand.naver.com

     

    참고로, 디디에두보 미스 두 더블 디 골드 목걸이는 같은 디자인으로 큐빅이 아니라 다이아가 박힌 제품도 있고 가격은 10만원 정도 차이가 났던 것 같아요. 다이아제품 가격이 백화점에서 50만원 초반대였습니다.

     

     
    5. 목걸이 착용사진

    목폴라 티를 입고 착용한 스톤헨지 달 목걸이

    목폴라 티를 입고 착용한 모습이에요 :) 선물 받자마자 착용해 봤답니다.

    함께 받은 스토크 꽃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꽃말이 "영원한 사랑", "변하지 않는 사랑", "사랑의 믿음", "영원한 아름다움"이어서 결혼식 부케에도 많이 사용되는 꽃이라고 하는데요. 꽃말과 함께 선물을 줘서 너무 감동이었어요😊

    여자친구에게 목걸이 선물하실 분은 이렇게 작은 꽃다발과 함께 주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스톤헨지 달 목걸이 상세 착용 사진

    브랜드 목걸이는 처음인데 영롱함이 다르더라구요!

    처음에는 무난한 디자인을 사려했는데 너무 화려한가? 싶기도 했던 게, 체인도 반짝여서 은근히 존재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이에요.

    그래도 여기저기에 다 잘 어울려서 어떤 옷을 입어도 무난하게 착용하고 있어요 :) 출근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좌) 일반 U넥, (우) V넥 니트를 입고 착용한 스톤헨지 달 목걸이

    일반 U넥에 착용했을 때는 목걸이가 걸쳐지면서 잘 안 보이거나, 옷 안쪽으로 들어가 버리더라구요 ㅎㅎ 목폴라 티나 V넥에 착용하는 것이 예뻤어요. 목폴라 입었을 때도 길이감이 너무 짧지 않고 적당해요.

    확실히 주얼리 화보 촬영하면 모델들이 무조건 목~어깨 부분이 파여진 옷을 입고 찍는데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목걸이의 존재감을 드러내려면 목 부분이 드러나는 옷을 입을 것!

    하지만 그냥 데일리라면 휘뚜루마뚜루(?) 어디에나 상관없습니다.

     

    아무리 착용하고 물에 닿아도 된다지만, 그러면 비누도 묻고 크림도 묻고 그러기 때문에 24시간 착용하고 있는 것은 꺼려지더라구요. 처음엔 매일 착용했는데, 어차피 U넥티는 입어도 목걸이가 많이 묻혀서 이젠 어울리는 착장 & 남자친구 만날 때만 착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목걸이든 착용하고 있다 보면 돌아감이 있다 보니까 계속해서 중앙을 맞춰줘야 해요..ㅎㅎ

    30대가 되어서 갖게 된 제 첫 브랜드 목걸이! 상당히 맘에 듭니다💗

     
    ★ TIP) 목걸이 보러 갈 때 추천 착장

    1) 목폴라티 : 목걸이가 잘 보임

    2) 목이 많이 드러나는 옷 : 목걸이가 스킨에 닿을 때 나의 피부톤과 어울리는지 볼 수 있어서 좋음

     

    꼭 매장에 가서 착용해보시고 구매하세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

    스톤헨지 달 목걸이 썸네일

     

     

    댓글

Designed by Tistory.